맛있는이야기:)

[천안맛집] 성정동 중화요리 미스타 손.(Mr.손)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7. 27. 16:15

 [천안 맛집 성정동 중화요리 Mr.손]

 

 

 

 

비가 오면 생각나는 짬뽕.

더울때 생각나는 짬뽕.

언제나 생각나는 중화요리!

 

 

 

 

 

앗싸

 

그래서 성정동에 아주 괜찮은

중화요리집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미스타 손~!

 

Mr. 손

 

 

 

 

간판이 현수막으로 되어 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거 같아요. ^-^*

 

 

이제 간판돈 이렇게 바꼈네요^-^*

 

 

호호홍

 

 

 

 

사장님 성함이.. 손씨신가봐요..;

 

 

 

 

 

 

저렴한 가격표~!

짜장면 30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

꼭! 현금준비해가시는 센스~!

 

 

부자되세요

 

 

 

 

 

 

 

 

갈색톤에 깔끔한 내부 -

 

 

 

 

 

 

 

 

 

 

 

 

탕슈육 하나 안먹어 주면 섭섭하죠잉~!

간장소스 맛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오늘의 메인

쟁반짬뽕 -

 

오빠야

 

 

 

 

 

 

 

 

 

 

 

 

 

대합이 아주 많아요

궁물도 서비스로 주셨지요

 

국물맛이 . 얼큰.

 

 

꽃게도 몇마리나 들어간 듯.

 

아주 굿~!

 

완전이뻐

 

 

 

 

 

 

 

 

성정동 중화요리 미스타 손.

 

얼큰한 국물이 땡길때,

짜장면이 땡길때.

한번 가보세여.

 

단골 됩니다. ㅋㅋ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