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 맛집] 두정동 제주뜰 갈치 전문점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7. 2. 17:57

 

 

[천안맛집-제주 갈치 전문점]

 

 

 

 

두정동에, (주소는 성정동)

괜찮은 맛집.

 

 

 

갈치전문점을 소개합니다. ^-^*

 

(이런곳을 친구들끼리 갈 기회는 없지만, 어른들을 모시고 가면 좋을 듯 싶어요)

 

 

 

 

 

 

 

바로 앞이 길이라. ㅠ 간판이.. 잘 안보이네요 ㅋ

 

 

 

 

 

 

 

 

언제 함 먹어 보려나...ㅋㅋ 정식

 

 

 

 

 

 

저희는 이 중에,

갈치 고등어 반반 조림을 먹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친근감 있는,

막쓴 손글씨. ㅋㅋㅋㅋ

 

 

 

 

소성공인

창업 도우미집이랍니다.

 

 

 

반찬들~!

 

 

 

 

 

 

오늘의 주인공~!

갈치과 고등어 조림!

 

 

 

 

 

 

 

 

 

 

 

 

 

 

 

 

 

 

 

 

 

전. 다 갈치가 갈치냐.. 했는데,

엄마들의 입맛에는

갈치가 그렇게 부드럽다네요. ^^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까시 발라 먹느라. ㅠ-ㅠ

 

 

 

 

 

 

 

 

왕새우 구이도 ~!

왕큼 ㅋㅋ

 

전. 또 껍질 베껴 먹느라.. ㅠ-ㅠ

 

 

 

 

 

 

 

명함 한장 투척~!

 

 

 

 

 

생선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