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인::하루:)

내가 누군지 알아가는 행복한 공부

제이드그린:) 2018. 6. 12. 01:59

내가 누군지 알아가는 행복한 공부

 

 

 

 

제가 직장생활을 한지 어느덧 10년이 되었습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그렇듯 치열한 사회생활은

'공부할 때가 제일 행복했다'라는 생각이 절로 나게 했었죠.

어쩌다 낮시간에 카페에 가면 공부하는 대학생들이 많이 부러웠습니다.

 

사실 일을 하면서 가장 큰 성취감이 들때는 월급 들어오는 날이고

그 기쁨은 카드값으로 로그아웃 되면서 금새 사라지기 마련이잖아요?

직장인 여러분 공감하시죠? ㅎㅎ

 

회사에서 진급을 위한 자격증 공부를 할 때도 있지만

저는 좀 더 자발적이고 의미있는 공부를 하고 싶었습니다.

 

 

 

 

의미있는 공부란 무엇일까요?

저에게 있어 의미있는 공부는 성경공부였습니다

 

모태신앙이었던 저는 교회생활이 그저 학교생활처럼 의무적으로 신앙했었기때문에

이해가 어려운 성경을 읽는 것 또한 교과서를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하나님의 경영계획'과 같은 것이고

구약과 신약은 단순한 역사나 교훈이 아닌 하나님의 약속이라는 것을 알게되자

성경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너무 어렵기만 했던 성경이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하나로 연결되어 있고

오늘날 약속의 목자를 통해 밝히 증거되기 때문에

이런 말씀도 배울수 있다는 것을 깨달으니 더욱 은혜가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은혜가 되는 것은 하나님의 역사에서 방관자였던 내가

성경이 말하는 나는 누구인지 깨닫게되고,

내가 노력만 한다면 성경 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틈나는 대로 집앞 카페에서 공부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추수되어 인맞고 12지파에 속한 자에게 나라와 제사장 삼아주신다 하셨습니다.

이 말씀을 지키기만 하면 복주신다 하셨으니

인맞으라는 말씀대로 저는 행복하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직장생활도 아이를 키우는 것도 다 힘들고 어렵지만

유일하게 나를 알아가며 나를 위한 시간인 성경공부시간

저는 이 시간이 너무 행복합니다.

 

여러분도 성경이 말하는 나는 누구인지 알고,

하나님의 역사 속에 의미있는 사람이 되고 싶지 않으세요?

그렇다면 용기를 내어 진리의 말씀이 나오는 곳의 문을 두드리시기 바랍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진리의 말씀을 값없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행복하고 의미있는 공부, 함께 해보아요:)